광고 배너 이미지

‘TMRW’ 펫 캡슐라인으로 매출 견인

발행 2018년 06월 27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필데이즈(대표 황영광)가 전개 중인 어센틱 캐주얼 ‘TMRW’의 펫 캡슐 라인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강아지 모양이 프린트된 펫 캡슐 라인은 지난 18일 출시 후 일주일 만에 판매율 40%를 넘어서면서 지속적인 리오더를 통해 물량을 보강 중이다.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보스턴테리어, 시바견 등의 펫 종류와 자수, 프린트 등 다양한 기법이 들어간 티셔츠, 셔츠, 팬츠, 모자 등 캡슐 라인으로 확대했으며 특히 펫 티셔츠는 평소 동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판매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TMRW’는 현재까지 백화점 19개 매장을 구축했으며 하반기에도 매장을 추가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이 회사 황영광 대표는 “아이템 다양화를 위해 라인 확대를 시도했는데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여 앞으로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