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6월 27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필데이즈(대표 황영광)가 전개 중인 어센틱 캐주얼 ‘TMRW’의 펫 캡슐 라인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강아지 모양이 프린트된 펫 캡슐 라인은 지난 18일 출시 후 일주일 만에 판매율 40%를 넘어서면서 지속적인 리오더를 통해 물량을 보강 중이다.
인기가 뜨거워지면서 보스턴테리어, 시바견 등의 펫 종류와 자수, 프린트 등 다양한 기법이 들어간 티셔츠, 셔츠, 팬츠, 모자 등 캡슐 라인으로 확대했으며 특히 펫 티셔츠는 평소 동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판매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TMRW’는 현재까지 백화점 19개 매장을 구축했으며 하반기에도 매장을 추가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이 회사 황영광 대표는 “아이템 다양화를 위해 라인 확대를 시도했는데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여 앞으로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