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덱케’ 파워 인스타그래머와 협업한 ‘비치백’ 선보여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이번 여름 투명 소재의 ‘덱케비치재즈백’을 선보인다.
 
이 가방은 서울 성수동의 ‘리틀 파리’라고 불리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제인마치메종’을 운영하고 있는 ‘파워 인스타그래머’인 정재옥씨와 협업한 것으로 '덱케'는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덱케비치재즈백’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덱케비치재즈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백을 함께 증정한다.

한섬 측은 투명 소재의 비치백은 지갑·파우치·화장품 등 아이템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실용성이 높아 다양한 비치백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덱케]



 ■ 키워드 1 : 덱케
  • 백화점 핸드백 PC 축소에 업체도 ‘몸집 줄이기’
    채널의 다운 그레이드 전략을 짜고 있다. 한섬은 지난해 초 ‘랑방 액세서리’를 중단한데 이어 올해는 자사가 런칭한 최초의 핸드백 ‘덱케’를 백화점에서 온라인 유통으로 전환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액세서리’는 ‘빈폴’ 내, 패션그룹 형지의...
  • '덱케' 가성비 강화한 ‘에센셜’ 라인 출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가 10만~3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가방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 ‘에센셜’ 라인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성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덱케 주력 상품군인...
  • 한섬 ‘덱케’, 런던패션위크 3회 연속 참가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20일(현지시간) ‘2018 F/W 런던패션위크’ 마지막날 글로벌 패션·유통 관계자 약 1,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덱케 바이 유돈초이’ 패션쇼를 진행했다. 토종 잡화 브랜드인 ‘덱케’는 이번 쇼에서 자체 개발한 샌들과 부츠 등 5종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