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신세계TV쇼핑, 제 1회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 개최
T커머스 알리고, 1인 미디어 인재 발굴나서

발행 2018년 06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제1회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신세계TV쇼핑은 유통과 미디어가 결합된 T커머스 업태의 차별화 경쟁력을 알리고, 1인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응모 주제는 피코크, 노브랜드, 센텐스, 데이즈 등 신세계그룹 브랜드의 제품 소개로, 1분 미만 상품 소개 영상이다.
 
이번 공모전 참가 방법은 오는 8월 5일(일) 자정까지 공모접수 사이트에 공모 접수 후, 8월 26일(일) 자정까지 신세계TV쇼핑 이메일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출품이 가능하다.
 
공모전 결과는 9월 중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1)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을, 금상(2)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 은상(2)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을 각각 시상한다.
 
특히, 대상과 금상 시상자에게는 3개월 간 신세계TV쇼핑에서 매 달 1편의 커머셜 동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도 제공한다.
 
또, 수상자가 대학생인 경우 신세계TV쇼핑 대졸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을 제공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TV쇼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