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6월 2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신사복 ‘캠브리지 멤버스’의 여름 시그니처 상품 ‘제로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로컬렉션은 ‘가벼움’, ‘패커블’, ‘활동성’ 세 가지를 키워드로 하여 기획하였으며, 수트, 재킷, 팬츠, 세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로컬렉션의 수트와 재킷은 한여름에도 최대한 가볍게 착장할 수 있도록 부자재를 최소화 했다.
어깨 패드를 없애기도 하고 가벼운 안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김이 적고 스트레치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하기에 편할 뿐 아니라, 일부 재킷에는 파우치도 제공되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이상우 캠브리지 멤버스의 브랜드 매니저(차장)은 “제로컬렉션은 캠브리지 멤버스 특유의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소재부터 부자재까지 다양한 변화를 준 상품이다. 여름에도 TPO에 따라 격식을 차려야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시즌에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