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캠브리지 멤버스, 여름 대표 상품 ‘제로컬렉션’ 출시

발행 2018년 06월 2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 이하 코오롱FnC)가 신사복 ‘캠브리지 멤버스’의 여름 시그니처 상품 ‘제로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로컬렉션은 ‘가벼움’, ‘패커블’, ‘활동성’ 세 가지를 키워드로 하여 기획하였으며, 수트, 재킷, 팬츠, 세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로컬렉션의 수트와 재킷은 한여름에도 최대한 가볍게 착장할 수 있도록 부자재를 최소화 했다.

어깨 패드를 없애기도 하고 가벼운 안감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김이 적고 스트레치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하기에 편할 뿐 아니라, 일부 재킷에는 파우치도 제공되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게 했다.

이상우 캠브리지 멤버스의 브랜드 매니저(차장)은 “제로컬렉션은 캠브리지 멤버스 특유의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 소재부터 부자재까지 다양한 변화를 준 상품이다. 여름에도 TPO에 따라 격식을 차려야 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시즌에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