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타티네쇼콜라’ 佛 쇼룸 컨셉 매장 인기
10여개점 리뉴얼, 매출 15% 상승

발행 2018년 06월 1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가 유아복 ‘타티네쇼콜라’의 일부 매장을 리뉴얼하면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6년 말 오픈한 신세계 동대구점을 시작으로 전체 48개 매장 중 10여개 매장을 프랑스 본사 쇼룸 컨셉으로 인테리어 했으며,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5% 증가했다.

백화점 측 반응도 좋다. 신규브랜드 부재로 인해 새로운 매장을 보여주기 힘든 상황에서 매장 리뉴얼을 통해 매출과 집객력을 높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추후 신규매장 또한 같은 컨셉으로 인테리어 할 예정이며, 기존매장의 인테리어 리뉴얼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디자인과 소재 등 높은 수준의 상품력은 기본이며, 다른 부분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 시킬 수 있는 요소를 찾아야한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어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타티네쇼콜라’의 현지 쇼룸컨셉 매장은 원목을 사용한 클래식 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핑크, 골드 컬러와 메인 캐릭터인 고슴도치를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유아용 정장, 드레스 등으로 구성된 럭셔리 라인인 세레모니 상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