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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플랫폼 ‘브랜디’, 하이버 통합
10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발행 2018년 06월 19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지난달 신규 런칭한 온라인 플랫폼 ‘하이버’를 ‘브랜디’에 입점시키고 시너지를 꾀한다.

이 회사는 오는 15일 ‘브랜디’ 내 ‘하이버’ 관을 만들고 입점에 동의 한 약 10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입점시킬 예정이다.

‘하이버’는 150여 개 디자이너브랜드가 입점된 온라인 아울렛 플랫폼으로 디자이너, 스트리트 브랜드를 비롯해 해외 럭셔리 브랜드들의 시즌 오프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신상품 위주로 보여주는 여타 플랫폼과 달리 시즌오프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노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130만 명의 누적 회원수가 확보된 ‘브랜디’에 입점함으로써 트래픽 증가 효과에 힘을 보탤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기존 고객들은 블로그, 쇼핑몰 제품뿐 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 회사 서정민 대표는 “하이버는 어플이 베이스이기 때문에 트래픽을 올리는데 한계가 있다.

브랜디에 입점을 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수요도 커 서로 간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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