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admin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 투자 확대

별도 분리도 염두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노앙’과 콜라보 컬렉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38년 전통의 헤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한 상품군. 트렌드는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냄으로써 보다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자 한다.

특히 중장기적으로는 별도의 라인 분리도 염두에 두고 있는 만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기대를 걸고 있다.

오리지널 라인은 지난해 5월 부터 선보이고 있다.

1981년 런칭부터 90년대까지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프로스펙스의 상징인 ‘F’ 로고를 다양하게 활용한것이 특징.

운동화를 중심으로 티셔츠, 슬리퍼, 후디 등 다양한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지난 3월 열린 ‘2018 F/W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리지널 스니커즈와 패딩, 맨투맨, 트랙수트,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걸쳐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와 ‘노앙’의 디자인 협업을 선보였다.

올 하반기 ‘노앙’과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본격적으로 출시 한다. 패션위크에서 보여준 디자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컬렉션을 선보인다는 계획.
 
또 중장기적으로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염두에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적인 아이템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

최근에는 ‘유맥스(U-MAX)’와 ‘헬리우스(HELIOS)’를 새롭게 출시했다.

헬리우스는 1998년 히트를 쳤던 ‘헬리우스B1’ 모델을 20년 만에 복각해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했다. 착화감 등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디자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유맥스는 어글리슈즈 트렌드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뿜뿜’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모모랜드 멤버 주이가 신어 일명 ‘주이 신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 키워드 1 : LS네트웍스
  • ‘프로스펙스’ 생활체육 활성화 이끈다
    러닝 동호회 활성화 기획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생활체육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퇴근 후 여가 생활을 중시하는 ‘워라벨’ 트렌드로 생활체육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배드민턴, 러닝...
  • 스포츠 카테고리 확장 시작됐다
    활약으로 테니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기회삼아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도 작년부터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배드민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배트민턴은...
  • 프로스펙스, ‘노앙’과 첫 컬렉션 발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가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NOHANT)’과 자사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매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로스펙스’의 영 타깃 라인인 오리지널 제품을 ‘노앙’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더 보기




 ■ 키워드 2 : 프로스펙스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충장로에서 매장을 운영중인 한 점주는 “2주에 한번 정도 동남아시아 고객들이 방문하는 것 같다. 사드 여파로 줄어든 중국 관광객의 빈자리를 채워주고 있다”고 말했다. 9월 한 달 동안 프로스펙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엄브로 등이 신규 입점했으며, 퇴점 브랜드는...
  • ‘프로스펙스’ 생활체육 활성화 이끈다
    러닝 동호회 활성화 기획도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다양한 생활체육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퇴근 후 여가 생활을 중시하는 ‘워라벨’ 트렌드로 생활체육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배드민턴, 러닝...
  • 스포츠 카테고리 확장 시작됐다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이를 기회삼아 케이스위스의 헤리티지와 가치를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도 작년부터 생활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배드민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배트민턴은 국내 동호회 가입수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fashiontokyo
STIU
the378
crem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