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블루독’ 발열내의·파자마 확대
서양네트웍스

발행 2018년 05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기본 내의류 컬러 축소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가 추동시즌을 앞두고 아동복 ‘블루독’의 라운지웨어 라인 상품 수를 일부 조정한다.

기본 내의류 컬러 수를 줄이는 대신, 지난해 70%대 판매율을 기록한 발열내의와 파자마를 확대한다.

발열내의의 경우 매년 추위가 심해지면서 일반내의보다 판매율이 높아진 것으로, 상품수를 4세트에서 8세트로 늘린다.

 

파자마는 실내뿐 아니라 가벼운 외출 시에도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 6~7개 착장에 1~2개 착장을 추가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라운지웨어 라인은 의류에 비해 매출 비중은 적지만, 신발과 가방 등 다른 액세서리류보다 고정고객이 많고 매출도 조금씩 오르고 있다. 앞 으로도 지속적인 상품조정 및 아이템 출시를 통해 매출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속옷, 파자마, 내의, 2종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블루독’의 라운지웨어 라인은 지난해 춘하와 추동시즌 모두 약 14억 원대 매 출을 기록, 2016년 대비 10% 신장했으며, 발매 당시 5% 미만이었던 매출 비중도 약 10%까지 확대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