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日 신주쿠 다카시마야 팝업스토어
5월 1일까지 다카시마야 백화점 1층 특설회장에서 진행

발행 2018년 04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CIAO, BELLA(차오, 벨라)'를 주제로 2018 S/S 신제품, 시그니처 아이템 등 선보여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포토존, 럭키캡슐 등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일본 신주쿠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일본 백화점 TOP 3에 손꼽히며, 일본 내 19개점, 해외 3개점을 가진 대형 백화점이다.

 

다카시마야 백화점 1층 특설회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014년 6월 메트로시티가 일본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후 4년 만에 진행하는 곳이라 더 큰 의미를 가진다.

 

'CIAO, BELLA(차오, 벨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에서 영감을 받아 이탈리아 특유의 경쾌함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도쿄 한정판을 포함해 2018 S/S 신제품,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아이템, 한정수량 생산되는 스페셜 아이템 등 폭넓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3만엔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특별 제작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레터프레스, 오너먼트 플레이를 포함해 포토존, 럭키캡슐, 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주말에 한해서는 이탈리아 콜렉트 카페 '미미미(MeMeMi)'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케이터링도 만나볼 수 있다.

 

메트로시티는 다카시마야 팝업스토어 오픈을 위해 일본에서 파급력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티저 영상을 제작했으며, 이 영상은 '메트로시티 재팬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메트로시티 일본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