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온라인 핫 브랜드 - ‘위캔더스’
장난기 넘치는 소년의 진정성 있는 옷

발행 2018년 04월 09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WKNDRS(대표 임병관) 가 전개 중인 ‘위캔더스 (WKNDRS)’는 편집숍 바이어 출신의 임병관 디자이너 겸 대표가 2016년 3월 런칭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특유의 톡톡 튀는 색감과 유머러스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었고, 국내는 물론 해외 홀세일 비즈니스에서도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홍콩 I.t 편집숍을 비롯해 중국 VIP닷컴, 영국 아소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입점을 논의 중이다.

 

‘위캔더스’의 강점은 스토리텔링과 룩북 이미지다. 임 대표는 상상 속에 존재하는 장난기 어린 소년을 통해 시즌마다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소년은 유머러스하지만 진정성 있게 옷을 만드는 임 대표를 투영시킨 존재다.

 

룩북 이미지도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옷을 부각시 키기보다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둔다.

 

무엇보다 임 대표의 바잉 노하우가 바탕이 된 뛰어난 상품 구성력을 자랑한다. 그는 오직 잘 팔리는 제품에 집중한다. 매 시즌 출시 하는 제품의 9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태생 이지만 오프라인 매출이 70%나 될 정도로 품질도 검증을 받았다. 직접 개발 한 소재를 사용해 타 온라인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