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뿌야뿌’ 추동 시즌 상품 라인 확장
화장품·인형·장난감 등 추가

발행 2018년 03월 29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토리다(대표 정장기)의 아동복 ‘뿌야뿌’가 품목확장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추가한다.

 

현재 ‘뿌야뿌’는 의류브랜드로, 상·하의와 바디슈트, 원피스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의류 외 상품은 헤어밴드나 헤어 핀 등이 전체 상품의 10% 미만으로 구성돼있다.

 

올 추동 시즌부터는 화장품, 인형, 장난감 등을 전체 상품 중 30% 비중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외부 업체 선정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두고 내부조율 중이다.

 

추동 시즌부터 현재 운영 중인 55개 점포 중 대리점과 일부 마트 점포에서 실시할 예정 이며, 판매율을 토대로 더 많은 점포에 추가한다.


품목 추가에 맞춰 매장 인테리어도 새로 한다. 매장 내 ⅓을 신규 추가 품목으로 구성해, 의류중심이었던 기존 매장을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숍으로 새롭게 꾸밀 예정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가 아동 멀티숍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점을 보면서, 품목 조정의 필요성을 느꼈다. 아동복 특성상 쇼핑을 할 때, 장시간 여러 곳을 다니는 것이 제한되기 때문에, 한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