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8년 03월 27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데코앤이에서 전개하는 美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씨위(SIWY)’가 매혹적인 비주얼의 18 SPRING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Zip me Up!’이라는 테마로 웨어러블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80년대 빈티지한 스타일에 지퍼, 스냅, 사이드 테이프 등 엣지 있는 디테일을 더해 모던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서 돋보이는 지퍼 디테일은 그 자체만으로 포인트가 되어 세련된 룩을 완성시켜준다.
더불어 아티스틱한 그래픽 요소는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I am a Brand’와 ‘Formal dress required’라는 슬로건을 그래픽 디자인으로 풀어내 ‘내가 그 누구이든 간에 내 인생의 진정한 브랜드는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씨위'는 압구정 플래그쉽 스토어와 정자동 단독 매장 씨위하우스를 선보인 데 이어 국내 백화점 21개 매장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 되어 있다. 향후 백화점 위주로 팝업 및 단독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 하반기 오픈을 앞두고 있는 데코앤이 자사몰 사이트에도 온라인숍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씨위는 데코앤이와 함께 진화된 전략을 세워 시너지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