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레이틀리코리아, 헤라서울패션위크서 ‘플랫폼 데이’ 진행

발행 2018년 03월 20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지난해 6월 SBA(서울산업진흥원)와 업무협약을 맺은 레이틀리코리아(대표 추연진)가 이번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기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오프쇼 형태의 ‘플랫폼 데이’를 진행한다.

‘플랫폼 데이’는 3월 23일 1일간 하이서울쇼룸에서 개최되며 레이틀리와 하이서울쇼룸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SBA(서울산업진흥원)와 하이서울쇼룸 운영사인 러블리어반, 커머스 플랫폼 레이틀리코리아가 함께 유망 디자이너 발굴, 디자이너 브랜드 홍보, 상품경쟁력 확대 및 쇼룸 활성화 등의 활동을 통해 패션 관계자 및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플렛폼 데이’는 총 3회에 걸친 단독 혹은 연합쇼로 구성됐다. 하이서울쇼룸 1층에서는 바이어 수주상담회(Fever meeting)와 레이틀리코리아와 협력관계인 SSG, GSshop, Lotteimall, 등을 통한 O2O 온라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패션행사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이틀리 문주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보울하우스 강신권 디자이너의 제작시연과 함께 영상을 활용한 비주얼 아트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하이서울패션쇼는 3월 20일부터 23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된다. 여성복, 남성복, 유니섹스 등 총 1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가 브랜드는 아래와 같다.

△플릭스(FREAKS) △아브라함케이한글(ABRAHAM K. HANGUL) △투핏(TOFIT), △만지(man.g) △슬링스톤(SLING STONE) △소피앤테일러(Sophy & Taylor) △와이제이(WHY JAY) △까이에(CAHIERS) △소윙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저스트인스타일(Just In Style) △밀로그램(MILLOGREM) △블랭크(BLANK)△두칸(DOUCAN)△블리다(VLEEDA) △알로곤(ALOGON) △병리(BEONGLEE) △노이어(noirer)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