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헤지스 두 번째 아티스트 에디션 ‘토드 셀비’ 선정
남·여 등 5개 라인에서 상품 출시

발행 2018년 03월 2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트래디셔널캐주얼 ‘헤지스’의 두 번째 글로벌 협업 프로젝트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이기 위해 현대 사진의 거장 ‘토드 셀비(Todd Selby)’와 손을 잡았다.

‘헤지스’가 지난해 첫 진행한 ‘아티스트 에디션’은 전 세계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이 두드러진 아티스트 협업으로 브랜드 로고나 심볼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에 반영하는 프로젝트다.

‘토드 셀비’는 개인의 공간을 창의적 감각으로 재조명하는 포토그래퍼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특히 칼라거펠트, 올리비에 루스텡, 크리스티앙 루부탱 등 유명 패션 인사들의 집과 작업 공간을 찍은 사진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LF는 ‘헤지스와 함께한 셀비의 런던 여행(The Selby visits London with HAZZYS)’을 주제로 협업컬렉션을 출시한다.

토드 셀비의 유니언잭, 빅벤과 타워브릿지, 영국식 정원과 티팟, 언더그라운드와 클래식한 택시 등 런던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와 상징물 아트웍을 컬렉션에 담아낸 것. 

컬렉션은 티셔츠, 블라우스 데님 등 의류부터 골프 모자와 캐리어, 휴대폰 케이스 등 총 30여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이 선보여진다.

또 헤지스 남성, 여성, 골프, 액세서리, 키즈 전 라인에서 출시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