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화이트데이 속옷선물은 남성은 블랙, 여성은 세련된 핑크
비비안, 화이트데이 선물관련 1,1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발행 2018년 03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선물로는 무엇이 좋을까? 속옷 브랜드 비비안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화이트데이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는 3월 2일부터 3월 7일까지 20~30대 미혼남녀 1,100명(남성 213명, 여성 88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남성은 섹시한 블랙 란제리, 여성은 세련된 핑크 란제리 선호
이번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속옷 선물은 어떨까. 실제로 화이트데이 선물로 속옷 선물을 받을 의향이 있냐는 물음에 여성 응답자 93.5%가 ‘그렇다’고 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속옷 선물 아이템으로는 남성과 여성 모두 ‘신비롭고 로맨틱한 란제리’를 1위로 선택했다. 2위는 남녀 모두 편안한 커플 홈웨어라고 답했다.
하지만 선물하고 싶은 속옷 스타일과 선물받고 싶은 속옷 스타일에 대해서는 남녀의 의견이 엇갈렸다. 남성의 44.1%는 ‘섹시하고 화려한 란제리’를 가장 선물하고 싶다고 답했고, 반면 여성의 52.7%는 ‘깔끔하고 세련된 란제리’를 받고 싶다고 응답했다.
선호하는 란제리 색상에 있어서도 의견이 달랐다. 남성의 31%는 ‘블랙’을 1위로 손꼽았고 여성의 22.5%는 ‘핑크’를 1위로 선택해, 남녀의 취향이 확연히 다름을 보여줬다.      
 
- “사탕보다는 쥬얼리” 여성이 받고 싶은 화이트데이 선물 1위는? 
여성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반지, 귀걸이 등의 쥬얼리로 집계됐다. 여성 응답자 중 36.9%가 응답했다. 2위는 여성 응답자 중 29.1%가 선택한 커플룩 ․ 커플속옷이 차지했다. 3위는 여성 응답자 14.4%가 선택한 사탕, 초콜릿 등의 디저트로 여성들에게는 전통적인 화이트데이 선물인 사탕이 그다지 인기가 없음을 알 수 있었다.        
한편, 남성 응답자 중 32.7%가 화이트데이 선물로 커플룩 ․ 커플속옷을, 27.8%가 사탕, 초콜릿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했던 쥬얼리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는 남성 응답자는 25.3%에 머물렀다.

 

- 화이트데이 선물 가격대는 5만원~10만원 이내 가장 선호   
실제로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의 경우, 5만원~10만원 이내 선물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 중 42%가 5만원~10만원 이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고, 27.2%가 10만원~20만원 이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남성 응답자 중 39.2%가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 ‘데이 기념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다고 응답해 눈길을 끌었다.         

'비비안'에서는 화사한 봄을 닮은 로맨틱한 핑크 컬러의 브라·팬티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라인인 꾸띄르 라인으로 섬세하고 화려한 자수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브라 컵을 감싸는 입체적인 자수 위에는 큐빅 장식까지 더해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착용했을 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힌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플라워 패턴 브라·팬티세트도 출시했다. 채도 낮은 은은한 색감 덕분에 과감한 플라워 패턴일지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브라 컵이 매끄럽게 디자인되어 얇아진 옷차림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같은 디자인으로 슬립도 출시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