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닥스남성, 이동기 디자이너 협업 컬렉션 출시

LF, 젋음 고객 유입 기대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LF(대표 오규식)가 이동기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했다.

자사 간판 브랜드 ‘닥스 남성’의 전통 하우스 체크를 바탕으로 이동기 디자이너의 ‘이스트로그’의 현대적 감각을 가미해 ‘휴일의 위안(HOLIDAY COMFORT)’ 컨셉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동기씨는 지난 2011년 남성 캐주얼 ‘이스트로그’를 런칭, 국내외 트레이드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디자이너다. LF는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닥스 남성’의 젊은 고객 확대에 기대를 걸고 있다.

협업 컬레션은 프로젝트 컨셉에 따라 휴일에 착장 스타일 중심의 캐주얼웨어다. 남성복에서 잘 사용하지 않은 화학 섬유를 주로 사용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특징이다.

재킷과 코트, 셔츠 등 전 품목에 걸쳐 20여개 스타일로 출시되며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판매 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닥스남성,LF,이동기 디자이너]



 ■ 키워드 1 : 닥스남성
  • LF, 자사 남성복 겨울 외투 ‘얼리버드 판매’ 개시
    겨울 외투 상품을 사전 판매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개시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질스튜어트 뉴욕’ ‘TNGT’ ‘닥스남성’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등 주요 남성복 브랜드의 올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한다. 롱패딩...
  • 남성복 시장에 다시 뜨는 ‘맞춤복’
    서비스를 신청하면 3일 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이테일러카’가 방 문해 신체사이즈를 측정하게 된다. 신청이 가능한 브랜드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으로 담당 테일러가 소비자의 스타일까지 맨투맨 컨설팅까지 제공하고 있어...
  • LF,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 실시
    신청하면 테일러 찾아오는 서비스 ‘이테일러 카(car)’ 전문적인 공간도 제공 LF(대표 오규식)가 자사 온라인몰 LF몰(LFMALL.COM)에서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실시한다고...
더 보기




 ■ 키워드 2 : LF
  • 질스튜어트스포츠, 겨울 패딩 사전 판매 개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의 겨울 패딩 제품을 사전 판매하는 ‘BUY NO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7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지난겨울 히트를 쳤던 ‘롱 아틀란티카’의 새 버전...
  • 헤지스, ‘평양 피케티’ 한정 판매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오는 18일까지 북한 평양에서 열리는 국제유소년축국대회를 기념해 트래디셔널 캐주얼 ‘헤지스’의 한정판 티셔츠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남북체육교류협회를 후원하는 LF는 협회와 북한 4·25 체육단이 공동 주최하는...
  • ‘질스튜어트뉴욕’ 고가 점퍼 보름간 1억 원어치 판매
    네이버 커뮤니티 입소문 온라인서 불티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남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질스튜어트뉴욕’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 ‘롱 점퍼’가 대박이 났다. 지난 달 말부터 판매를 시작한 해당 제품의...
더 보기




 ■ 키워드 3 : 이동기 디자이너
  • 男업계 캐주얼 라인 전 방위 확대
    수년째 지속하고 있는 신사복 사업 가운데 올해 간판 브랜드 ‘닥스’의 협업 프로젝트를 준비 했다. 해외 트레이드쇼에서 활약이 두드러진 이동기 디자이너와 협업한 캐주얼 컬렉션을 출시하기로 한 것. 총 30여 착장에 달하는 협업 컬렉션은 클래식 기반의 캐주얼...
  • 신진 디자이너가 뛴다 … 기성 패션유통은 길을 터라
    브랜드들이 국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래피커스’는 지난해 7개국, ‘이세’는 미국, 호주, 홍콩 3개국 홀세일에 성공했다. 이동기 디자이너의 ‘이스트로그’, 이명신 디자이너의 ‘로우클래식’ 등 신진 디자이너들도 해외에서 성과를 내는 사례가...
  • 패션 선진국의 오늘 - K패션 미래를 묻다
    대세가 된 스트리트 패션으로 일본을 뛰어 넘은 지 오래다. 신예 브랜드 ‘앤더슨벨’은 미국, 일본, 중국 등 8개국에 상품을 수출하고, 이동기 디자이너의 ‘이스트로그’는 영 ‘GARB STORE’의 수주 계약을 따 냈다. ‘로우로우’ 역시 미국, 유럽 등에서 희소식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kshop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fashioncontest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