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우먼즈 라인으로 여성 고객 공략

발행 2018년 03월 12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 중인 ‘커버낫(COVERNAT)’이 우먼 라인을 통해 여성 고객을 집중 공략한다.

이를 위해 직접 개발한 반다나 패턴 원단을 사용한 우먼즈 라인 ‘코튼 이지 스커트’와 ‘코튼 이지 스커트 반다나’를 출시했다.

‘코튼 이지 스커트’는 2018 S/S 라인업 중 원.부자재, 패턴, 핏디테일을 보완하여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클라이밍 팬츠와 플레어 스커트 디테일을 결합했다. 또한 턱을 이용해 볼륨감 있는 실루엣에 허리 웨빙으로 포인트를 준 스커트다.

이번 시즌 6차 딜리버리에서는 여성용 ‘퍼티그 팬츠’도 처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트라이프 티셔츠, 롱슬리브, 정글햇, 판쵸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