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티아이포맨, 그레이와 2018 SPRING 캠패인

발행 2018년 03월 0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티아이포맨'이 뮤지션 그레이를 모델로 발탁, 2018 Spsring 캠패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패인은 #instantcapture을 주제로 매 순간을 캡처하고 기록하는 것을 즐기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레이가 즐기는 음악, 공간, 스타일링을 캡처하는 컨셉의 캠패인 이미지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도시 남성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그레이의 이야기를 티아이포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티아이포맨'은 수트를 전면 없애고 내추럴한 소재와 그래픽을 활용한 캐주얼 셋업 착장을 공개해 남성 정장 브랜드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은 층을 겨낭한 트렌디한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보여줬다.

 

광고 캠패인에서도 플라워 오픈 카라 셔츠에 스트라이프 셋업, 그리고 퍼플 컬러의 코트를 매치하여 그 동안 티아이포맨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했다.

 

'티아이포맨'은 뮤지션 그레이와 함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늘리고 온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아이포맨 2018 SPRING 캠패인 이미지와 영상은 티아이포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