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커스텀멜로우’ 자사몰 전용 상품 출시

발행 2018년 03월 0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자사 온라인 통합 쇼핑몰 ‘코오롱몰’에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놓는다.

여성 영 캐릭터캐주얼 ‘럭키슈에뜨’와 남성 레트로 켄텀포러리 ‘커스텀멜로우’가 대상 브랜드다. 

최근 업계가 자사 온라인 통합몰 운영 콘텐츠 가운데 PB  비중이 높아지고 있고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가 일상화되면서 코오롱FnC도 이에 대응하기 위함이다.

‘럭키슈에뜨’는 봄 시즌 트렌드로 부상한 버킷햇과 티셔츠를 함께 구성한 세트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고 ‘커스텀멜로우’는 외투를 내놓는다.

특히 ‘커스텀멜로우’는 고객이 외투의 기장과 실루엣을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