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신세계TV쇼핑, 가입자 수 500만 명 돌파

발행 2018년 02월 2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신세계TV쇼핑(대표 김군선)이 2월 말 기준 가입자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2015년 개국 이후 2년 5개월 만에 이 같은 성과를 거둔 것은 시스템, 상품 등 전 분야에 걸쳐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내부 분석이다.


실제 신세계TV쇼핑은 T커머스 사업 최초 자체방송센터를 설립하고, 작년 한해 한 자릿수 채널 확보, 자체 모바일 사업 강화, 다중화면 TV 앱 개편 등을 통해 새로운 경쟁력을 갖춰왔다.


여기에 T커머스 최초 자체상품 ‘여유’, 프리미엄 패션 ‘S-Style’, ‘나인테일즈’로 대표되는 자체 뷰티 상품 등 일반 홈쇼핑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의 이목을 끌었다.

 

이 회사 김군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전에 없던 신선한 상품과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여 T커머스 업계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500만 돌파를 기념해 최근 이슈가 된 컬링을 홍보차원에서 오는 3월 11일(일)까지 ‘전국에 영미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신세계TV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중 이름이 ‘영미’ 이거나, ‘영’ 혹은 ‘미’자가 들어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쇼핑지원 적립금 500만원, 이하 500명에게는 쇼핑지원 적립금 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