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레노마골프, 한채영과 18 S/S 화보 공개

발행 2018년 02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이번 시즌 ‘레노마골프’의 새로운 모델 배우 한 채영과 함께 2018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HOW TO FIT’으로 ‘레노마골프’와 함께하면 누구나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며, 트렌드와 감각적인 컬러, 핏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 줄 수 있다는 것을 표현하고 있다.

총 3가지의 테마로 촬영을 진행했다. 프렌치 고유 감성의 ‘헤리티지 라인(HERITAGE LINE)’과 젊은 감성이 개성으로 표현되는 ‘펀 라인(FUN LINE)’, 언제나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추구하는 ‘펑션 라인(FUNCTION LINE)’ 등이다.

한채영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완벽한 몸매와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레노마골프’의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한채영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더욱 새로워진 모습이 잘 표현됐다. 한채영을 통해 인지도와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