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롯데홈쇼핑, 2개 패션PB 런칭

‘엘비엘 스포츠(LBL SPORT)’ · ‘아이젤(izel)’ 첫선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2개의 신규 패션 자체 브랜드를 연이어 런칭한다.

이달 20일(화) 스포츠 의류 브랜드 ‘엘비엘 스포츠(LBL SPORT)’를, 21일(수)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을 새롭게 선보인다.

‘엘비엘 스포츠(LBL SPORT)’는 ‘일상에서 즐기는 에너제틱, 스타일리시 라이프웨어’를 콘셉트로 한 브랜드다.
 
국내 대표 톱 모델로 꼽히는 이소라를 모델로 첫 런칭 방송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시그니처 트렉수트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젤(izel)’은 ‘unique’ ‘Only One’, ‘Unusual’의 어원을 가진 여성의 이름이다.
 세계적인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사의 컬러 컨설팅을 통해 ‘아이젤’만의 생동감 있는 색상을 적용했으며, 프린트, 믹스매치 소재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한다.
 
톱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모델로 선정, 3040 고객을 타깃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런칭 방송에서는 아트 프린트 롱 트렌치점퍼 2종 세트, 컬러아트 니트 3종 세트, 아트크래프트 셔츠재킷 3종 세트 등을 선보인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1년간의 준비를 통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이게 됐다. 추후 다양한 연령, 성별을 타깃으로 상품 군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이 작년 한 해 선보인 단독 패션 브랜드 매출은 전체 패션 매출의 30%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 ‘엘비엘(LBL: Life Better Life)’이 작년 한 해만 1,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 이를 계기로 패션을 넘어 생활 상품까지 자체 브랜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달 2일부터 일주일 간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엘비엘(LBL)’의 올 춘하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신규 브랜드 ‘엘비엘 스포츠(LBL SPORT)’, ‘아이젤(izel)’ 등 총 2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구매금액의 5%/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롯데홈쇼핑, 엘비엘, 아이젤, LBL]



 ■ 키워드 1 : 롯데홈쇼핑
  • 리테일 테크 전시 ‘K SHOP 2018’ 29일 개막
    전문으로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다. 디지털 리테일, 인스토어 마케팅, 물류와 포장, 자동인식 4개관으로 구성된다. LG이노텍, 삼성SDS, 롯데홈쇼핑, 코오롱베니트 등 100여개 기업이 참가해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 외에 세미나,...
  • 롯데홈쇼핑, ‘샤롯데봉사단’ 삼계탕 300인분 어르신 대접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말복을 앞두고 지난 8일(수), 영등포구 소외계층 300명을 초청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봉사를 실시하고,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6천만 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 '저스트 마이 사이즈' 홈쇼핑 1시간만에 10억 6천만원 매출 올려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국내 론칭 7주년을 맞아 공개한 ‘퓨어 컴포트’ 스페셜 패키지가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대박을 냈다. 지난 1일(수) 롯데홈쇼핑을 통해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신제품 '퓨어 컴포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 결과, 생방송 60분만에...
더 보기




 ■ 키워드 2 : 엘비엘
  • 홈쇼핑 차별화 포인트는 여전히 ‘패션’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캐시미어 ‘엘비엘(LBL)’, 여성복 '조르쥬레쉬', '다니엘에스떼', '샹티', 남성캐주얼 '페스포우' 등을 전개 중이다. 이중 ‘엘비엘’(작년...
더 보기




 ■ 키워드 3 : 아이젤
  • 롯데홈쇼핑, '임직원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판매자인 동시에 소비자가 되어, 의류, 신발, 육아용품, 생활가전 등 다양한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며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LBL’, ‘아이젤(izel)’ 등 자체 기획 브랜드의 재고 ( 반품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주얼리 등을 낮은 가격에 판매해 현장에서...
  • 롯데홈쇼핑, ‘나를 위한 투자’에는 지갑 열었다
    유명 모델 이소라를 앞세운 ‘LBL SPORT’를 론칭해 인기를 모았다. 올해 2월에 첫선을 보인 롯데홈쇼핑의 두 번째 자체 패션 브랜드 ‘아이젤(izel)(8위)’은 론칭과 동시에 순위권에 진입했다. 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대표 모델로 선정해 론칭...
  • 아이젤, 한혜진이 제안하는 코튼 원피스 & 블라우스 세트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이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소프트 자카드 코튼 원피스 & 블라우스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자카드 코튼 원피스’는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정면 중심을 따라 원단 라인이 드리워져 바디라인을 더 길고...
더 보기




 ■ 키워드 4 : LBL
  • 롯데홈쇼핑, '임직원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임직원들이 판매자인 동시에 소비자가 되어, 의류, 신발, 육아용품, 생활가전 등 다양한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며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LBL’, ‘아이젤(izel)’ 등 자체 기획 브랜드의 재고 ( 반품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주얼리 등을 낮은 가격에 판매해...
  • 롯데홈쇼핑, ‘나를 위한 투자’에는 지갑 열었다
    고객들에게 인기를 모으면서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만 3,000억 원을 돌파했다. 2016년 론칭한 이후 연간 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한 ‘LBL(Life Better Life)(6위)’은 캐시미어 소재 중심 브랜드로, ‘홀가먼트 롱니트’ 등이 각광 받으면서 총 17만 2,000세트가...
  • 홈쇼핑 자체 PB로 패션 키운다
    홈쇼핑업계가 패션 자체브랜드(PB) 신규를 연이어 내놓으며 패션비중을 높여가고 있다. 지난달에만 3개 신규가 쏟아져 나왔다. 롯데홈쇼핑이 ‘LBL스포츠’, ‘아이젤’을, 현대홈쇼핑이 ‘밀라노스토리’를 새롭게 런칭했다. 경쟁사와의 차별화에 도움이 되는데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kshop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fashioncontest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