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롯데홈쇼핑, 2개 패션PB 런칭

‘엘비엘 스포츠(LBL SPORT)’ · ‘아이젤(izel)’ 첫선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2개의 신규 패션 자체 브랜드를 연이어 런칭한다.

이달 20일(화) 스포츠 의류 브랜드 ‘엘비엘 스포츠(LBL SPORT)’를, 21일(수)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을 새롭게 선보인다.

‘엘비엘 스포츠(LBL SPORT)’는 ‘일상에서 즐기는 에너제틱, 스타일리시 라이프웨어’를 콘셉트로 한 브랜드다.
 
국내 대표 톱 모델로 꼽히는 이소라를 모델로 첫 런칭 방송에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시그니처 트렉수트 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젤(izel)’은 ‘unique’ ‘Only One’, ‘Unusual’의 어원을 가진 여성의 이름이다.
 세계적인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사의 컬러 컨설팅을 통해 ‘아이젤’만의 생동감 있는 색상을 적용했으며, 프린트, 믹스매치 소재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한다.
 
톱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모델로 선정, 3040 고객을 타깃으로 최신 유행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런칭 방송에서는 아트 프린트 롱 트렌치점퍼 2종 세트, 컬러아트 니트 3종 세트, 아트크래프트 셔츠재킷 3종 세트 등을 선보인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1년간의 준비를 통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들을 선보이게 됐다. 추후 다양한 연령, 성별을 타깃으로 상품 군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이 작년 한 해 선보인 단독 패션 브랜드 매출은 전체 패션 매출의 30%를 차지하고 있다. 그중 ‘엘비엘(LBL: Life Better Life)’이 작년 한 해만 1,0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메가 브랜드로 성장, 이를 계기로 패션을 넘어 생활 상품까지 자체 브랜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이번 신규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내달 2일부터 일주일 간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엘비엘(LBL)’의 올 춘하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신규 브랜드 ‘엘비엘 스포츠(LBL SPORT)’, ‘아이젤(izel)’ 등 총 20여 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구매금액의 5%/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롯데홈쇼핑, 엘비엘, 아이젤, LBL]



 ■ 키워드 1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1인 가구 쇼핑 키워드는 '힐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해 10월 오픈한 1인 가구 대상 라이프 스타일 전문관 ‘레티트(LETIT)’의 이용고객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침구, 홈데코 등 ‘힐링’ 상품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레티트’는 20, 30대...
  • 이베이츠코리아, 2019년 온라인쇼핑 전망 발표
    것으로 예측된다. 작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 성장했으며, 매출 순위는 이마트몰, NS홈쇼핑, 롯데홈쇼핑, 마켓컬리, 홈플러스마트 순으로 나타났다. 이 중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 이는...
  • 롯데홈쇼핑,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 누적 판매량 35만 건 넘어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2017년 12월 오픈한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 (COCOYA)가 런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5만 건을 돌파했다. 방문 고객 수는 324만 명에 달했으며, 월 주문금액 역시 오픈 초기에 비해 5배 이상...
더 보기




 ■ 키워드 2 : 엘비엘
  • 홈쇼핑 차별화 포인트는 여전히 ‘패션’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매주 토요일 밤 10시30분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캐시미어 ‘엘비엘(LBL)’, 여성복 '조르쥬레쉬', '다니엘에스떼', '샹티', 남성캐주얼 '페스포우' 등을 전개 중이다. 이중 ‘엘비엘’(작년...
더 보기




 ■ 키워드 3 : 아이젤
  • 아이젤(izel), 롯데홈쇼핑서 16억 원 판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 자체 브랜드 ‘아이젤(izel)’이 지난 3일 롯데홈쇼핑에서 2018년 FW 런칭 방송을 진행해 총 16억 원의 주문액을 기록했다. 50분 동안 진행된 방송에서 분 당 2,200만원이 넘는 주문이 들어왔다고 볼 수 있다. 특히 FW 시즌 처음...
  • 롯데홈쇼핑, '임직원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판매자인 동시에 소비자가 되어, 의류, 신발, 육아용품, 생활가전 등 다양한 중고 물품을 사고 팔며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LBL’, ‘아이젤(izel)’ 등 자체 기획 브랜드의 재고 ( 반품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주얼리 등을 낮은 가격에 판매해 현장에서...
  • 롯데홈쇼핑, ‘나를 위한 투자’에는 지갑 열었다
    유명 모델 이소라를 앞세운 ‘LBL SPORT’를 론칭해 인기를 모았다. 올해 2월에 첫선을 보인 롯데홈쇼핑의 두 번째 자체 패션 브랜드 ‘아이젤(izel)(8위)’은 론칭과 동시에 순위권에 진입했다. 모델 겸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한혜진을 대표 모델로 선정해 론칭...
더 보기




 ■ 키워드 4 : LBL
  • 에프엑스기어, 롯데 아울렛 기흥점에 에프엑스미러 운영
    오프라인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치를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으로 스튜디오샵 기흥점에서 에프엑스미러로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인 IZEL, LBL 브랜드 의상을 편리하게 가상 피팅한 후, 매장 내에 비치된 해당 의상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구입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 롯데홈쇼핑, ‘이승연 쇼’ 등 셀럽 연계 프로그램 선보여
    이승연 쇼’는 소확행(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 쇼핑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런칭 방송에서는 ‘LBL 캐시미어 의류’, ‘조르쥬레쉬 클래식 수트’, ‘마크제이콥스 백팩’, ‘알베르토 페르마니 슈즈’ 등 가을 시즌 패션...
  •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으로 시동건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홈쇼핑 업계에서 성공한 패션 브랜드로 꼽히는 ‘LBL(Life Better Life)’의 가을, 겨울 신상품을 오는 12일(수) 런칭한다. ‘LBL’은 2016년 9월 롯데홈쇼핑이 최초로 런칭한 패션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