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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I’ 백스트릿 맨투맨 출시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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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NII(니)’가 이번 시즌 백스트릿 맨투맨 시리즈 출시와 함께 유스 세대 공략에 나선다.
백스트릿 맨투맨 시리즈는 오버핏에 한층 과감해진 타이포그래피, 신선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셋업 시리즈를 확대, 구성했다. 이를 통해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 유스 세대에게 적극 어필한다.

이 제품은 오버핏 맨투맨, 후디, 저지팬츠, 하프팬츠, 밴딩데님 등 다양하게 구성돼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니’는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바이럴 캠페인 영상으로 청춘의 스토리가 담긴 전속모델 신원호, 방주호, 하나령의 인터뷰 영상도 선보인다.

‘니’는 지난해부터 전속모델로 활약해온 배우겸 가수 신원호, 모델 방주호와 2년 연속 재계약을 진행했으며 올해부터 여성 제품을 확대 운영함에 따라 YGK플러스 패션모델 하나령을 새 뮤즈로 선정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젊은 유스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틴에이져룩을 선보이기 위해 스타일과 트렌드를 지속 연구하고 신속한 반응 생산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선두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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