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브라운브레스, 웨어러블한 S/S 컬렉션 출시

발행 2018년 02월 07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브라운브레스(대표 김우진)가 ‘Living in the message(리빙 인더 메시지)’를 주제로 한층 웨어러블해진 18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Living in the message’는 브랜드 슬로건 이자 모토인 ‘SPREAD THE MESSAGE’를 활용한 것으로 혼란스러운 현 사회에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상황과 살면서 느끼는 의문과 대답들을 담은 다양한 메시지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현대인들의 모습을 이중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제품은 스트리트 무드를 기반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강조했다.
1차 발매 제품은 봄 시즌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코치재킷과 셔츠재킷, 후드, 팬츠 등으로 신학기를 맞아 백팩 3종도 함께 출시된다. 1차 발매를 시작으로 오는 3월까지 매주 새로운 제품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오는 11일부터 브라운브레스 공식 온라인몰과 홍대 직영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