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엄브로, 헤리티지 룩북 공개

발행 2018년 02월 0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영국 전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18 S/S 시즌 ‘YOUNG COLLECTIVE’ 컬렉션의 첫 번째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룩북은 단순한 트렌드의 복습이 아닌 브랜드 특유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담았다. 본 고장인 런던의 거리와 풋살 파크를 배경으로 브리티시 감성과 유스 컬쳐를 보여준다.

‘IN THE BEGINNING’이라는 부제와 함께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2018년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브랜드 아카이브인 로고 스트랩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노락 세트를 메인으로 후디, 트랙탑 등의 아이템과 함께 깔끔한 실루엣의 빅로고 티셔츠와 니트 소재의 풀오버 스웨터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2월부터 공식 온라인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