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메트로시티, '누오보 & 부오나' 팝업스토어 오픈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오는 1월 25일(목)부터 2018 S/S 시즌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누오보 & 부오나(NUOVO & BUONA)’를 오픈한다. 이탈리아 어로 ‘NEW & GOOD’을 의미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AK플라자 평택점에서 진행되며, 특히 부오나 에디션(Buona Edition) 뉴 퀼팅백을 만나볼 수 있다.
 
2018 S/S 시즌 새롭게 출시된 부오나 에디션은 시그니처 부오나 백인 MQ367의 2018년 신 모델로 디자인에 새롭게 개발된 라이트닝 퀼팅 기법으로 부드러운 촉감의 소가죽과 매칭되어 세련된 감성을 준다. 아울러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장식으로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또한, 부오나 에디션은 소지품을 최소화 하여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주고자 월렛 기능이 가능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 될 때 마다 단 시간 안에 완판되기로 유명하다.
 
1월 25일(목)부터 2월 7일(수)까지 약 2주간 전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부오나 에디션 뉴 퀼팅백을 포함한 메트로시티의 2018 S/S 시즌 신상품 핸드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메트로시티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메트로시티]



 ■ 키워드 1 : 메트로시티
  • 새해 ‘작지만 실용적인 핸드백’이 뜬다
    브라운, 버건디 등 다양하다. 스퀘어백도 지속적인 강세를 보인다. 미니멀 스타일이 여전히 지속되면서 올해도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메트로시티’는 글로벌 스타 케이트 모스와 촬영한 올 춘하 광고 캠페인에서 ‘MQ0295’를 전면에 내세웠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글로벌 토털 패션 전략 시동
    케이트 모스 엠버서더 발탁유통·상품·마케팅 전략 재조정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패션잡화 ‘메트로시티’가 올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 회사는 토털 브랜드화를 위한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글로벌...
  • 신년 사업 계획 - 핸드백/제화/이너웨어
    ‘토리버치’는 온라인 사업 강화, 로컬, 면세, 온라인 상품을 차별화 하며, ‘빈폴액세서리’ 역시 온라인 상품 개발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는 이커머스 비중을 전년보다 10%포인트 더 확대하고, 온라인, 면세 유통 확대에 따라 가죽소품류(SLG)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