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마인드브릿지, 취업 준비생 응원 캠페인

발행 2018년 01월 25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TBH글로벌(대표 우종완)가 전개 중인 ‘마인드브릿지’의 ‘뜻밖의 스펙’ 응원 캠페인 영상이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뜻밖의 스펙’은 갈수록 심화되는 취업난 속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응원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 영상은 지난 15일 페이스북, 유투브에 공개된 후 조회 수 300만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얼 카메라 형태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실제 취업 준비생들이 자신의 장점을 지인들에게 듣고 스펙 사항을 넘어서 스스로의 가치를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내용이다. 취업 준비생들은 “영상을 보고 힘이 났다”, “코끝이 찡하다. 눈물이 났다”와 같은 댓글을 비롯해 태그를 통해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력서에 기재된 스펙 사항으로만 스스로를 평가하기보다는 그들의 내면 안에 있는 가치를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 진정성 있는 응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 이번 캠페인을 제작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는 오는 2월 4일까지 공식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친구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마인드브릿지’ 의류 2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