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휠라, 신학기 백팩 시리즈 출시

발행 2018년 01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8년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 포스(FORCE)를 출시했다.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세련되고 간결하게 풀어낸 디자인에 휠라 로고, 웨빙 디테일과 레드, 화이트, 네이비 컬러를 활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의 백팩을 완성했다.

특히 제품 출시에 맞춰 휠라 뮤즈 김유정의 링크, 포스 백팩 착용 컷이 공개됐는데 SNS상에서 ‘김유정 백팩’으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링크, 포스 백팩은 신개념 수납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화했다. 위치별, 공간별 수납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백팩 양 사이드에는 웨빙 테이프를 적용,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넉넉한 수납 기능을 제공하고, 풀 포켓 설계로 문구부터 작은 용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노트북(15인치) 수납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링크<사진 위>는 오프화이트, 블랙, 크림, 다크그레이, 살몬핑크 총 5가지 컬러, 포스<사진 아래>는 오프화이트, 블랙, 네이비, 다크레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링크 11만 9000원, 포스 13만 9000원.

휠라 신학기 백팩 링크, 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 리니어 로고가 돋보이는 카드지갑과 교통카드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