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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비’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김동희기자, kd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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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여성복 ‘기비’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여성복 부문에서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88년 런칭해 30년 동안 국내 여성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참신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름답고 가치있는 삶을 지향하는 3040세대에게 북유럽 슬로우 라이프타일을 제안하고 기비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여유로움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북유럽 아티스트 ‘안나 리사’, ‘애나크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해왔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가 공감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선보이며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런칭 3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과 10월에는 THANKS GIVY DAY 및 VIP 초청 파티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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