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캐시미어 스퀘어’ 차별화된 편집숍으로 순항
유럽 직수입 캐시미어·퍼 전문 구성

발행 2018년 01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 한 곳에

 

믹스폴인터내셔날(대표 김영준)이 전개 중인 편집숍 ‘캐시미어 스퀘어’가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캐시미어 스퀘어’는 유럽 직수입 캐시미어와 퍼 전문 만조니24(manzoni24), 페델리(FEDELI), 브루노마네띠(BRUNO MANETTI), 거슐로앤콜(GUSHLOW&COLE), 포르테꾸뜨르(FORTE COUTURE) 등이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독점전개권을 보유한 이탈리아 직수입 ‘갑스’ 핸드백도 판매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6월 말 롯데 에비뉴엘 부산점, 9월에는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오픈했다.


오프라인 데뷔 초반임에도 두 매장이 각각 6천5백~7천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캐시미어 스퀘어’ 매출 상위권 브랜드는 ‘만조니24(manzoni24)’, ‘거슐로앤콜(Gushlow&Cole)’, ‘페델리(Fedeli)’ 등으로 나타났다.


대부분 캐시미어 브랜드는 모노숍 형태인데 ‘캐시미어 스퀘어’는 다양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놓은 게 차별화 포인트다.


여기에 가성비와 유럽의 고퀄리티 제품만을 셀렉트 해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 회사는 올해 추동 시즌부터 구성 브랜드를 10개로 늘릴 계획이며 앞서 춘하시즌에는 와니백과 모자 등을 추가해 풍성한 MD로 고객 몰이에 나선다. 또 연령대도 종전 보다 더욱 확대한다.


무엇보다도 유럽 브랜드를 고수해 단기적인 수익보다는 브랜드의 로열티를 높이는데 집중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