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노스페이스,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단복 한정 출시

발행 2018년 01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에디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선수들이 평창동계올림픽 시상대 위에서 착용할 ‘시상복’과 훈련 등에서 착용할 ‘트레이닝복’ 등 3종의 제품을 팀코리아에게 제공할 수량을 포함해 각각 2,018장 한정 출시, 국민들이 팀코리아와 함께 한다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시상복으로 활용될 ‘팀코리아 브이모션 재킷’은 노스페이스가 자체개발한 ‘브이모션 인공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 및 경량성을 강화했고, 수분에 강해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간편하다.

태극기 색상인 청색, 홍색 및 백색을 기본으로 몸판 전체에 태극의 곡선을 살려 우리나라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팔소매에 ‘팀코리아’ 캘리그래피 적용과 사선 배치를 통해 역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남녀 모두 화이트 색상 1종으로 출시됐다.

트레이닝복 ‘팀코리아 틸든 재킷과 팬츠’는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과 회복력을 가진 저지소재를 적용해 다양한 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남녀 각각 재킷은 화이트 색상 1종이고, 팬츠는 블랙 색상 1종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G-100일인 지난해 11월부터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입장권 증정 이벤트,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및 평창동계올림픽 티켓 구매자 대상 추가 할인 이벤트 등 국민적 관심도 제고에도 힘쓰고 있다. 현재도 성화봉송 코스에 따라 지역별로 위치한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사진 촬영 및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경기 관람권을 증정하는 등 평창동계올림픽 붐업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할 시상복, 개폐회식복 등의 ‘팀코리아(Team Korea) 공식 단복’과 자원봉사자 포함 4만 5천여명의 평창동계올림픽 관계자가 착용할 ‘대회운영인력 유니폼’을 잇달아 선보였고,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를 함께 후원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대한빙상경기연맹, 대한바이애슬론연맹 및 대한스키협회(프리스타일 스키 부문) 등의 경기 단체와 최재우, 경성현, 김동우 등 국가대표 선수도 함께 후원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