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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드브릿지’ 유스 라인 본격 전개
TBH글로벌

발행 2018년 01월 04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올해 유스 라인을 본격 전개한다.


유스 라인은 지난 추동시즌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선보인 것으로 20대 남성을 공략해 다운 점퍼, 그래픽 티셔츠, 트러커 재킷 등을 주력으로 한다.


기존 ‘마인드브릿지’와 상품 구성과 가격대는 비슷하되 실루엣에 차이를 뒀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마켓 테스트를 펼친 결과 스타일 면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물량 비중을 세배 이상 늘리고 금액 투입도 지난해 춘하시즌보다 7배 가량 늘렸다.


먼저 멀티형 매장인 워크스테이션 안에 유스 라인을 함께 구성한다.


워크스테이션은 2015년 선보인 ‘마인드브릿지’의 멀티 버전으로 의류부터 사무 용품, 오피스 가구, 시계, 슈즈 등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공간이다.


이 회사는 현재 확보된 워크스테이션 38개 매장 안에 유스라인을 선보이고 시장 반응에 따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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