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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데이즈’ 새 단장

BI 교체,‘데이즈블루’ 런칭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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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대표 이갑수)가 런칭 10주년을 앞둔 자체 패션 PL 브랜드 ‘데이즈(DAIZ)’를 새 단장했다.
 
BI를 교체하고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상품에 변화를 줬으며, 영 캐주얼 라인인 ‘데이즈블루’를 런칭해 젊은 층을 공략한다.

새 BI는 ‘오늘 하루가 나의 일상이 된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겠다는 ‘데이즈’의 브랜드 컨셉을 반영했다.

상품은 가성비 향상을 위해 베이직한 디자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이며, 스타일 수도 종전의 70% 수준만 가져간다. 대신 소재로 차별화한다. 프렌치 린넨, 옥스퍼드 100% 스트레치 소재 등을 일상복에 접목시키는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 비중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미리 원단을 비축,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라인인 ‘데이즈블루’는 내년 봄 선보일 예정으로, 이를 통해 타깃 층을 4050 중심에서 1020세대까지 넓혀갈 계획이다. 데님소재를 중심으로 재킷, 셔츠, 팬츠, 스커트를 비롯해 백팩과 모자 등으로 구성된다.

박정례 ‘데이즈’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의 10년을 준비하는 자세로 가격대비 소비자가 느끼는 퀄리티 만족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가성비에 맞춰 상품에 변화를 줬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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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데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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