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디자이너 핸드백 ‘로사케이’ 글로벌 브랜드로 점프 업~
로사케이

발행 2017년 11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로사케이(대표 김호현, 김유정)가 전개 중인 디자이너 핸드백 ‘로사케이(ROSA.K)'가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2015년 런칭, 올해 만 2년차인 ‘로사케이’는 글로벌 마켓에서 광폭 행보를 보이고 있다.

우선 지난 8월 태국 명품 쇼핑몰 센트럴 엠버시에 1호점을 오픈했다. 명품 브랜드 비중이 압도적으로 큰 쇼핑몰로 국내 패션 브랜드가 유일하게 입점 된 케이스.

1호점의 매출 실적이 좋아 태국 시암파라곤, 엠포리오 등에 2~3호점 추가 입점이 확정됐다. 3개월여 만에 고급 유통에 3개점을 오픈한 것도 이례적이다.

태국 현지에서 컨템포러리 럭셔리로 포지셔닝 한 게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실제 주 구매층 중 대부분이 상류층으로 조사됐다. 현재 태국은 말라키사가 디스트리뷰터사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일본은 홀세일로 진출했는데 내년 춘하 시즌 일본 셀렉트숍 ‘비아버스스탑’에 입점이 결정됐다. 러시아 역시 현재 현지 리테일러가 직접 바잉을 진행한 상황.

이와 함께 중동의 두바이 아부다비 진출도 목전에 두고 있다.

프랑스 파리도 정면 돌파한다. 오는 1월에 프랑스 라파예트, 쁘렝땅 백화점 입점을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유통망도 빠르게 증가 중이다.

이 회사는 올해 하반기에 신세계 경기점, 현대 판교점, 대구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현대 킨텍스점 등 총 8개점을 하반기에 오픈했다.

2015년 10월 롯데 본점 1호점 오픈 이후 현재까지 면세점 2개점을 포함 총 26개점을 확보했다. 내년에는 백화점만 30개점까지 늘릴 예정이다. 

올 추동 시즌에는 배우 한채아와 ‘마이 멜로디’ 화보 촬영을 진행했고, 현아, 트와이스 등 인기 가수들과 PPL, 화보 등도 진행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