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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이본즈, 셔츠 전문 온라인몰 구축
찾아가는 맞춤 서비스 도입

발행 2017년 10월 30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트라이본즈(대표 장인만)가 온라인 쇼핑몰 ‘셔츠몰(SHIRTS MALL)’을 오픈했다.


자사 브랜드 ‘닥스 셔츠’,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베노베로 셔츠’ 중심으로 구성했고 향후 다양한 브랜드로 확장하기로 했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구축으로 트라이본즈는 셔츠 외에도 카디건, 니트 등 판매 상품을 보강했다.


‘닥스 셔츠’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성라인으로 출시하지 않았던 빅사이즈 ‘빅앤톨 셔츠’를 새롭게 런칭, 틈새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맞춤 서비스도 개편 했다.


그 동안 매장 방문을 통해서 이뤄졌던 맞춤 서비스를 온라인몰에 도입한 것이다.


구매자 체형의 상세 사이즈, 깃모양, 주름, 다트, 포켓, 커프스, 자수 등을 화면상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 의사가 결정되면 맞춤 서비스를 도와줄 전문 인력이 직접 구매자가 있는 곳으로 방문, 체촌과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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