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필데이즈, 내년 봄 신규 캐주얼 ‘TMRW’ 런칭

발행 2017년 10월 17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온라인 셀렉숍 ‘필선데이(Feel Sunday)’를 운영 중인 필데이즈(대표 김형우)가 내년 봄 아메리칸 어센틱 캐주얼 ‘티엠알더블유(TMRW)’를 런칭한다.

TMRW는 영어단어 Tomorrow(투모로우)의 약자로 Tomorrow Will Get Better(내일은 더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갖고 있다.

자유롭고 활동적인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인 타켓은 20~27세, 서브 타겟은 15~35세이다.

내년 2~3월 런칭 예정으로 유통은 백화점과 핵심 상권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동시에 공략한다.

한편, 필데이즈는 패션 업계에 근무했던 경력자들이 독립해 설립한 회사로 회사 대표인 김형우 대표와 김다현 마케팅 디렉터는 김상택 전 엠케이트렌드 회장의 자녀다. 올 4월 런칭한 온라인 셀렉샵 ‘필선데이’에 이어 브랜드 사업에도 나서기로 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