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메트로시티 앙트러프러너십 대상 수상

발행 2017년 09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 중인 ‘메트로시티’가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개인 부문 앙트러프러너십’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7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주최로 개최됐다.

앙트러프러너십상은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업을 창조하는 능력과 의지를 반영해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를 경영하고 성과를 내는 기업이나 개인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주최 측은 엠티콜렉션이 25주년을 맞아 핸드백 ‘메트로시티’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메트로시티 라운지’, 콜렉트 카페 ‘미미미’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개발한 것은 물론 업계 최초로 스마트오피스를 구현하면서 혁신적인 고객 가치 창출 활동에 나선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양지해 대표는 “젊은 감성을 통한 도전적이고 창조적인 경영 마인드를 바탕으로 실현된 글로벌한 맨파워가 브랜드 성공의 핵심이다”라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글로벌 현지화 중심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