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LBL' 방송 2시간 만에 ‘50억’ 판매
롯데홈쇼핑

발행 2017년 09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17F/W 7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결과 2시간 만에 총 주문금액 5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LBL의 가을, 겨울 시즌 상품들은 이번 첫 론칭 방송 130분 동안 주문 폭주와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목표 달성율을 270% 초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LBL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롱니트는 특별 정제 관리된 뉴 퓨어 캐시미어 소재로 새롭게 선보여져 방송 시작과 함께 1만 세트 주문을 달성하며 LBL 매출 호조에 첫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서 이태리 현지 장인들의 손을 거쳐서 완성된 이태리 캐시미어 100 숄 머플러, 터키산 시어링 무스탕과 호주산 울이 믹스 매치된 터키산 양털 무스탕 니트 코트,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와 폭스퍼가 매치된 밍크 콤비 머플러 이태리 캐시미어 100 롱코트 등 이 모두 목표 달성율을 초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 론칭한 LBL은 ‘일상 속 럭셔리’를 콘셉트로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줬다. 모델 오연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BL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한 일상 속 모습이나 화보를 게재하거나,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이는 등 브랜드에 애정을 드러내며 시너지 효과를 얻었다는 평이다.
 
한편 LBL의 17F/W 콜렉션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방송되며, 롯데아이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