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7년 09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17F/W 7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결과 2시간 만에 총 주문금액 5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LBL의 가을, 겨울 시즌 상품들은 이번 첫 론칭 방송 130분 동안 주문 폭주와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목표 달성율을 270% 초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LBL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100 홀가먼트 롱니트는 특별 정제 관리된 뉴 퓨어 캐시미어 소재로 새롭게 선보여져 방송 시작과 함께 1만 세트 주문을 달성하며 LBL 매출 호조에 첫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서 이태리 현지 장인들의 손을 거쳐서 완성된 이태리 캐시미어 100 숄 머플러, 터키산 시어링 무스탕과 호주산 울이 믹스 매치된 터키산 양털 무스탕 니트 코트,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와 폭스퍼가 매치된 밍크 콤비 머플러 이태리 캐시미어 100 롱코트 등 이 모두 목표 달성율을 초과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해 론칭한 LBL은 ‘일상 속 럭셔리’를 콘셉트로 배우 오연수를 모델로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줬다. 모델 오연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BL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한 일상 속 모습이나 화보를 게재하거나, 출연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이는 등 브랜드에 애정을 드러내며 시너지 효과를 얻었다는 평이다.
한편 LBL의 17F/W 콜렉션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방송되며, 롯데아이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