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백화점   

현대백화점, 패션 전문점 '언더라이즈' 2호점 목동점에 오픈

수도권 첫 매장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300㎡ 규모로 들어서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현대백화점은 목동점에 패션·잡화·생활용품 등을 판매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언더라이즈' 목동점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3월  오픈한 대구점에 이은 2호점이자 수도권 첫 매장으로,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1층에 300㎡(약 90평) 규모로 들어선다. 일반적인 백화점 의류 매장(약 50㎡)보다 6배 가량 크다.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대구점과 달리 국내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주요 상품으로 선보이는 게 특징이다.

하루 20벌만 제작 하는 프리미엄 니트 브랜드 '마이어', 온라인 코트 완판 브랜드 '무드셀라' 등  30여개 패션 브랜드에 가방·보자기 등 인기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호호당' , 홈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등 10여개의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기존 백화점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1202 Market(가드닝) ▲루치펠로(치약) ▲르주르(프리미엄 세제) ▲피레보(소화기) 등 이색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라이프 스타일 상품에 관심이 높은 20~30대 젊은 고객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언더라이즈 목동점은 전체 면적의 절반 가까이를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채웠다"며 "향후 오픈하는 매장에도 상권과 주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각 점포별 콘셉트와 브랜드 운영 전략에 큰 변화를 줄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향후 무역센터점 등 주요 점포에 추가로 언더라이즈 매장을 열고 로드숍 운영도 검토 중에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현대백화점,언더라이즈]



 ■ 키워드 1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과 아마존이 ‘미래형 유통매장’ 만든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2020년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여의도점(가칭)에 아마존의 첨단 기술이 녹아들 전망이다. 이를 위해 지난 20일 현대백화점과 아마존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 본사에서 아마존웹서비스(AWS)와 ‘미래형 유통매장 구현을...
  • 라이(LIE), '어반 로맨틱 러플 블라우스' 출시
    소재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위트를 더했다.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하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라이(LIE)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청담 디에디션(the edition) 2층에 라이프 스타일 매장이 있다. 또 W컨셉,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 현대H몰...
  • 준인터내셔날, 라이선스 포트폴리오 조정
    ‘스마일리(Smiley)’의 국내 라이선스 권한도 포기했다. 올해부터 ‘스마일리’ 국내 라이선스 운영사는 인피니스로 바뀌었다. ‘스마일리’는 현대백화점 캠페인 캐릭터로 잘 알려진 바 있다. ‘스마일리’는 310개 라이선시(협력사), 50,000개 유통처, 연간 5,000억...
더 보기




 ■ 키워드 2 : 언더라이즈
  • 현대 편집숍 ‘언더라이즈’, ‘유라이즈’로 리뉴얼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이동호, 박동운)이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언더라이즈’를 리뉴얼, 지난달부터 ‘유라이즈(U-Rise)’로 이름을 바꿔달았다. 지난달 1일 개편한 대구점과 지난달 24일 오픈한 무역센터점까지 2개점이...
  • 빅 3 유통사 자체 브랜드·편집숍 확대
    상품본부를 통해서도 꾸준히 새로운 편집숍을 시도 중이다. 상품본부는 작년 상반기 패션·잡화·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자체 기획 편집숍 ‘언더라이즈’런칭을 시작으로 전조닝서 편집숍 구성에 나섰다.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초점을 두면서 여성 조닝이 가장...
  • 크레송, 신규 남성복 ‘레스이즈모어’ 팝업 전개
    전개를 시작한다. 지난 3월 런칭된 ‘레스이즈모어’는 젊은 남성층을 겨냥한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다. 현대 대구점 대형 편집숍 ‘언더라이즈’에 첫 매장을 열고 테스트를 거친 해당 브랜드를 크레송은 팝업 전개와 함께 온라인 커머스 시장에서 선보이고...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백화점   
백화점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kshop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fashioncontest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