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슈즈 멀티스토어 슈마커, 목동점 그랜드 오픈

발행 2017년 08월 2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 안영환)가 목동 중심 상권인 행복한백화점에 136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행복한백화점 목동점은 약 50여평의 규모의 매장으로, 1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주거지가 밀집해 있는 지역의 특성에 맞춰 주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러닝, 테니스, 농구 등 스포츠 슈즈부터 유아동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신발을 선보일 예정으로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마커는 행복한백화점 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일인 24일부터 4일간 전 품목 20% 할인이 실시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상품 일부도 특별 균일가로 선보인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페이크삭스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용도 가방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불어 같은 날짜에 오픈 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슈즈 멀티샵 ‘핫티 고양 스타필드점’에서도 오픈 맞이 할인 및 사은 행사가 펼쳐진다. 27일까지 전 품목을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맨투맨티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슈마커 마케팅팀 관계자는 “목동 지역의 슈마커 로드샵 오픈을 기념하고, 그 동안 기다려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9월 1일에도 슈마커 익산 영등점 매장이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슈마커는 국내 최다 18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2000년 명동 1호점 오픈 이래 현재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외 테바, 허니에이프릴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특히 2015년에는 스페셜한 라인업과 매장 구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멀티 스포츠 플렉스 스토어 핫티(HOT-T)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국내 슈즈 트렌드 제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