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122년 역사의 크리스털 제국, 변치 않는 ‘프리미엄’이 되다
9월 서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 IB 세미나’개최

발행 2017년 08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스와로브스키’는 1895년 혁신적인 크리스털 장식을 생산하기 시작, 122년 동안 ‘크리스털 제국’의 세계적 명성을 유지해 왔다.


크리스털 완제품과 소재에 이르기까지 무결성, 존경, 우수성이라는 기업 철학을 백년 이상 이어오며 현대적 예술성과 혁신적 성향 위에 윤리 경영을 뿌리내렸다.


패션 주얼리, 오너먼트 시장 장악을 넘어 크리스털 소재 브랜드(이하 IB)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Crystals from Swarovski)’로 프리미엄 원부자재 시장까지 석권했다. 이에 따라 ‘스와로브스키=프리미엄’이라는 공식이 만들어졌는데, 이는 독보적인 크리스털 제조 기술이 바탕이 됐기에 가능했다.
패션, 주얼리, 액세서리, 인테리어, 조명 업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저변을 확보하고 지명도를 높여 왔는데, 이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는 ‘인증’ 그 자체가 되었다.


깐깐한 협업사 선정 과정을 통과한 업체만이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Crystals from Swarovski)’ 마크를 부착할 수 있다.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 인증 마크

파트너 사의 자부심, 고객의 프리미엄

 

인증서 역할을 하는 공식 마크(Crystals from Swarovski)는 철저한 관리로도 유명하다.


소재 브랜딩 프로그램(Crystals from Swarovski Ingredient Branding Program)을 면밀히 살펴보면 모든 공식 마크에 독특한 고유코드가 심어져 있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고유코드를 추적,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의 위조가 예방된다.


이는 협력사 브랜드에 대한 법적 보호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를 가져온다.


더불어 파트너사로서의 자부심, 고객들이 느끼는 프리미엄을 강화함으로써 변치 않는 매력을 어필 하고 있다.


전통과 혁신이 공존하는 ‘스와로브스키’는 색상, 효과, 모양, 크기 등을 다채롭게 개발해 매 프리 시즌 트렌드에 맞춰 선 제공한다. 유행할 제품을 우선 제시함으로써 디자인 영감은 물론 협업 사의 상품 적중률까지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결점의 안전한 제품 양산 시스템도 완료했다. 독자 개발한 혁신적인 무연 제조 방식을 통해 ‘어드벤스드 크리스털(Advanced Crystal)’ 표준에 부합하는 크리스털이 생산된다. 글로벌 어느 지역에서나 유해성 문제에 휘말리지않고 판매할 수 있다는 뜻이다.


스와로브스키 측은 “최상급 크리스털, 성공적인 브랜드 빌딩, 브랜드 파워 등이 IB(소재 브랜드) 프로그램의 3대 강점”이라고 강조한다.


비즈니스 니즈에 맞춰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활발한 제휴,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성, 명성을 통한 이윤 창출의 플로우를 제공한다.


전 세계 탑 클래스 디자이너 및 브랜드와의 협업은 그 밸류에이션을 한 차원 더 끌어 올리며 디자인 영감에 팔레트를 선사하고 있다.


톱 패션과 협업 통해 ‘럭셔리의 대명사’

각인크리스털 활용법 알리며 적용 제품 가치 제고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소재 브랜딩 프로그램도 제공되는데, 크리스털을 사용한 완제품을 위한 스페셜 커뮤니케이션도 지원하고 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제품은 프리미엄 가격 책정이 가능하고 판매에 긍정적인 효과가 발휘된다.


‘스와로브스키’는 100여 년 동안 패션계의 아이콘, 탑 디자이너, 오뜨쿠튀르 하우스들과 함께 작업을 해 오면서 영향력이 큰 패션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때문에 레드 카펫과 런웨이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협업 제품이 끊임없이 노출되면서 장인정신과 럭셔리의 대명사로 각인됐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인사이트도 활용할 수 있다.


백 년 이상 주얼리 및 패션 업계에서 선두 자리를 유지하면서 패션과 트렌드, 소비자로 하여금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 요소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쌓아왔다.


파트너사는 스와로브스키 소재 브랜딩 파트너로서 제품에 크리스털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그 일환 중 하나로 시즌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를 직접 정기적으로 주최한다.


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를 적용한 의상, 구두, 핸드백 등의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를 돌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어떤 상품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 지 디렉션하는 일은 상당한 투자를 동반한다.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그 일환 중 하나로 시즌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를 직접 정기적으로 주최한다.


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소재를 적용한 의상, 구두, 핸드백 등의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를 돌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어떤 상품에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 지 디렉션하는 일은 상당한 투자를 동반한다.


오는 9월 중순 서울에서 IB 세미나를 연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소재 브랜딩과 그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공수해 온 IB 파트너사 제품으로 꾸며진 전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소재브랜딩 파트너 브랜들와 잠재 고객을 초대해 브랜딩 세미나, 신제품 및 2018/19 추동 크리스털 트렌드 설명회,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소재를 사용하여 브랜드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링크(https://goo.gl/forms/6vXVNTJ3kHGJTwM73)를 통해 신청하면 IB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