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셀렉온, 밋맷밋·브레다 등 신규 입점…토털 플랫폼으로

발행 2017년 08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셀렉온(www.celecon.com)’이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입점하면서 복합 멀티숍으로 도약하고 있다.

운영사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에 따르면 이번 달 문구류부터 가방까지 디자인하는 ‘밋맷밋’, 미국 달라스에서 최초 런칭된 손목시계 ‘브레다’, 10~20대 타깃의 유니섹스 디자이너 브랜드 ‘뮤트먼트’, 스트리트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퓨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또 9월과 10월에는 신발, 가방,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셀렉온’은 신규 입점을 기념해 최대 50%까지 세일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