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세사리빙, 기능성 소재 강화한 2017 FW시즌 신제품 출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생애주기에 초점맞춘 상품 구성 및 카테고리 세분화

발행 2017년 08월 17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웰크론(회장 이영규)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수준을 한 층 강화한 2017년 FW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세사리빙'은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 패턴을 고려해 침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의 모던/내추럴/엘레강스 등 디자인 스타일에 따른 것이 아닌, Single Life/Couple Life/For Children/For Gift 등 라이프 스타일 및 생애주기에 초점을 맞춘 상품구성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유행에 따르기 보다는 개성과 니즈에 따른 홈스타일링을 추구하고, 건강한 삶과 가치소비에 대한 현대인의 욕구가 점차 커지는데 따라, 웰크론의 기능성 원단인 나노숨(S777), 웰로쉬 메디(S731), 웰로쉬 제이드(S773) 등을 확대 적용해 프리미엄 침구 분야를 강화했다.

 

나노섬유원단인 ‘나노숨’을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인 ‘엠블’은 짙은 그린컬러 바탕에 골드컬러의 섬세한 기하학 무늬가 프린트돼 화려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머리카락 굵기보다 약 5천배가 얇은 나노필라멘트사로 이루어진 만큼 촉감이 더욱 부드럽고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다.

 

‘딜리스’는 가을의 계절감을 살린 나뭇잎 모티브와 잔잔한 골드,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우아함이 돋보이며, 항균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메디’로 제작돼 탈취와 소취 기능이 우수하다. ‘맥퀸’은 춘천옥분말이 함유된 ‘웰로쉬 제이드’원단을 적용해 89%의 원적외선 방사율을 보이며 탈취, 소취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원적외선은 혈행개선, 세포활성화 및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대 의학에서는 노화방지를 위해 사용되기도 한다.

 

전속모델 하지원이 손꼽은 히트예감 제품인 ‘캣니스’는 9월 공개예정인 세사리빙 신규 CF의 메인 제품으로 사용됐다. 헤링본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했으며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양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컨셉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세사리빙은 이번 FW시즌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대리점에서 ‘먼지제로 건강케어, 빅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세사리빙의 프리미엄 침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31일까지 세사리빙의 FW신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비쥬, 딜라잇, 가드닝 간절기 2점세트와 구스차렵 이불은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에 대해 웰크론 리빙부문 신정재 부사장은 “최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홈스타일링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침구의 디자인과 기능이 진화하고 일반침구에서 기능성침구로 교체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라면서, “세사리빙은 기능성 침구의 선두주자로 웰크론 디자인 연구소와, 기술연구소를 통한 차별화된 침구 개발로 홈스타일 시장의 트렌드 주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