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크록스, ‘드류 베리모어 ♥ 크록스’ 컬렉션 2018년 봄 출시 예정

발행 2017년 08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는 미국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Drew Barrymore)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된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을 2018년 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은 드류 베리모어와 크록스가 협업하여 제품 디자인을 진행했으며, 독특한 그래픽과 장식물, 화사한 컬러를 통해 드류 베리모어의 매력적인 성격과 특유의 디자인 스타일을 반영한다.

 

 

본 컬렉션은 여성과 키즈용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두 가지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2018년 2월 선보이는 첫 컬렉션은, 한정판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크록밴드 클로그’(Crocband Clog)와 ‘슬론 슬라이드’(Sloane Slides)로 개성 강한 컬러와 맞춤형 참(Charm)이 부착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2018년 5월에 출시되는 두 번째 컬렉션은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크록밴드 클로그와 슬론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이자벨라 샌들(Isabella Sandal)과 플립(Flip)에 이색적인 그래픽을 접목한다.

드류 베리모어는 “크록스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캠페인의 앰베서더 활동은 내가 좋아하는 크록스의 가치인 낙천주의, 역동성, 편안함과 독특함을 다시 한번 경험하면서 나의 성격과 부합하는 면을 발견하는 좋은 계기였다.”며 “‘Drew Barrymore ♥ Crocs’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록스에 대한 나의 열정과 관심을 많은 사람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크록스 글로벌 상품 및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쉘 풀(Michelle Poole)은 “베리모어는 그녀의 긍정적인 개성, 활발하고 소탈한 성격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효과적으로 반영되도록 디자인을 직접 주도할 정도로 적극적이었다.”며 개개인의 특별한 개성을 존중하고 사랑할 것을 장려하는 크록스의 가치를 담은 매우 뜻 깊은 컬렉션이다.”고 말했다.

 

한편 크록스는 2016년 말부터 골든 글로브 수상 배우이자 감독, 제작자인 드류 베리모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베리모어는 크록스 '컴 애즈 유 아' 캠페인을 알리는 네 명 의 글로벌 앰베서더 중 한 명으로서 편안한 슈즈를 통해 개개인의 고유한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베리모어는 콜라보레이션 출시와 더불어 2018년에도 크록스 글로벌 앰베서더로서의 역할을 지속할 예정이다.

 

‘Drew Barrymore ♥ Crocs’ 컬렉션은 전세계적으로 일부 한정된 매장에서 판매되며,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