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부산 첫 매장 오픈

발행 2017년 08월 11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그랜드스테이지는 국내 대표 슈즈 멀티숍 ABC마트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초대형 콘셉트숍으로, 다양한 패션 및 생활 방식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각 브랜드의 신발은 물론 의류, 용품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엄선된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부산서면태화점은 그랜드스테이지의 전국 여섯 번째 매장이자, 부산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한 매장이다. 부산 지역 소비자들의 신발 쇼핑 편의를 향상시키고자 기존의 MS매장을 업그레이드해 개점했다. 서면은 부산을 대표하는 핵심 상권이자 부산 지하철 1,2호선이 교차하는 교통의 요충지로 유동인구가 많아 폭넓은 고객층 확보가 가능한 지역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부산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부산 지역 전체 매장을 대상으로 신상품 포함 신발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부산서면태화점에서는 지드래곤 신발로 유명한 반스 스타일 36을 8월 12일 하루 동안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인기 아이템 나이키 인비고, 아디다스 슈퍼스타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아디다스 신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럭키박스의 비밀번호를 맞추면 아디다스 노마드 제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응모 기회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신발 구매 시 사눅(Sanuk), 이파네마(Ipanema), 하바이아나스(Havaianas) 브랜드의 조리 슬리퍼를 7천원, 반스 블랙볼 시리즈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겐 5천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 테마파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에 MS매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연이어 ABC마트 부산금정이마트점, 정읍점을 추가 개점하는 등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부산을 대표하는 핵심상권이자 교통의 요충지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부산 서면 지역에 첫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열게 되었다”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매장이 위치한 지역 특성을 고려한 입점 추진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신발 쇼핑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