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아놀드파마’ 매스티지 브랜드 육성
디아이알

발행 2017년 07월 1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의 ‘아놀드파마’가 매스티지 골프웨어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가두점 확대에 총력을 기울인다.


‘아놀드파마’는 백화점, 아울렛, 가두매장 등 다각화돼 있는 유통 채널을 유지하되 수익률 향상이 유리한 가두매장으로 볼륨을 확대한다.


오는 8월에는 대리점 파트에 인력을 2명 보강, 유통 개설과 매장 관리 등 업무를 세분화해 집중도를 높일 방침이다. 하반기에는 20개점 추가 개설을 계획했다.


실제로 상반기에는 신규점 오픈과 부진 매장 철수를 병행하며 양질의 매장을 확대, 가두점을 통해 매출이 10% 이상 오른 성과를 거뒀다.


중·하위권 매장 육성을 위한 새로운 물량 배분 정책을 시도한 점도 유효했다. 과거 상위권에 집중됐던 물량을 중·하위권 매장으로도 고르게 배분시켜 10여개의 하위권 점 평균 매출이 15% 신장했다.


추동 시즌에는 점 단위당 매출 활성화를 위해 가성비가 뛰어난 울 재킷 등 전략 상품을 대물량으로 운용한다. 이와 함께 적중도가 높은 상품을 소진 속도에 따라 기민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리오더 비중을 종전보다 18% 확대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