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동키(DONKEY)’ 유통망 고급화로 브랜드 강화한다
독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발행 2017년 07월 14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독일에서 탄생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동키 프로덕트(DONKEY PRODUCTS)가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그 신호탄으로 이달 6일 분더샵 청담점에 입점했다.

위트와 유쾌함을 담고 있는 ‘동키’는 지난해 ‘2016서울 홈 테이블 데코 페어’를 시작으로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동키샵’, 커리어우먼 편집샵’인터뷰스토어’, 대형 온라인 쇼핑몰’SSG.COM’과 ‘GS Shop’, 감성 디자인 쇼핑몰 ‘10X10’ 과 ‘1300K’,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노블레스몰’, 유아용품 종합 쇼핑몰 ‘알마몰’에 입점 되어 온라인 중심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예술의 전당 ‘아트샵’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다.

최근, 20~30대 젊고 세련된 엄마들이 동키 사용 후기를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입 소문이 났으며 관련 해시태그만 해도 천 건이 넘을 정도로 인스타그램 상에서는 이미 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바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들에게 비행기 놀이를 하며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부모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키즈스푼(KIDS SPOON), 영국 로얄 패밀리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로열티(ROYAL TEA), 유머러스한 몬스터 캐릭터의 머그 몬스터 등 입고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본격 여름 시즌이 되면서 물고기 모양의 수영모자가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새로 입점하게 된 분더샵은 지난 2월 리뉴얼을 통해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있다. 패션, 뷰티, 다이닝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강화시키면서 기존보다 한 층 진화된 형태로 국내 최초 모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를 추구한다. 이런 분더샵의 변화와 동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어우러져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번 입점을 기반으로 향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