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리보리, 전 연령대 아우르는 아동복 특가전
트라이씨클

발행 2017년 07월 1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보리보리몰은 오는 16일까지 매일 새로운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24시간 동안 특가 판매하는 슈퍼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여름 시즌오프 세일과 동시에 최대 50% 쿠폰, BC카드 3천원 즉시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일정은 10일과 12일에 3~8세용 키즈 브랜드를 구성하고, 11일에는 9세 이상 주니어를 위한 인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한다. 13일 백화점 입점 브랜드와 주말까지 이어지는 유아동 슈즈, 잡화 브랜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10일 캔키즈, 클랜씨가 여름 의류뿐 아니라 역시즌 인기 키즈 아우터 50%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캔키즈 덕다운 패딩은 9,900원부터 판매하고, 에어워크키즈의 유아동 래쉬가드 상하세트는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12일에는 1만원대 앤디애플의 키즈 래쉬가드와 플랩캡 세트, 5천원대 젤리스푼 여름 상하복을 다양하게 구성한다.

 

청소년을 위한 주니어 패션 브랜드로는 주니걸즈가 11일 하루 동안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90%까지 할인한다. 미니제이는 25% 추가 쿠폰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찰리스5원더의 티셔츠는 2천원대, 키스포 주니어 래쉬가드는 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는 13일에 원데이 특가로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닥스리틀 남아용 샌들은 2만원대, 리바이스키즈의 2017년 신상 나염 티셔츠는 1만원부터 살 수 있으며, 컬럼비아키즈의 유아용 다운 우주복은 4만원대로 판매한다.

 

14일부터 주말까지는 아디다스키즈, 휠라키즈, 콜맨키즈가 참여해 인기 슈즈 제품을 최대 82% 할인한다. 윙하우스와 슈슈페인트는 유아용 부츠와 가방, 친환경 코스메틱 등을 30% 세일하고, 추가 20% 쿠폰 혜택까지 제공한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름 시즌오프 행사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평소 인기가 많아 쉽게 만나볼 수 없던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구성한만큼 더 합리적인 쇼핑을 즐겨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