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투미, 2017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 진행
뉴욕의 어반 에지를 담은 뉴 컬렉션 선보여

발행 2017년 06월 3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글로벌 시티즌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로젝트 910에서 뉴 컬렉션을 선보이는 2017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투미의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은 세련된 아름다움과 장엄한 모습이 조화를 이룬 뉴욕의 어반 에지(Urban Edge)를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 현대 미술관(MOMA)의 전시품과 캐츠킬 산맥, 허드슨 강 계곡 등 뉴욕 북부의 경관에서 영감을 받은 네이비(Navy), 마린(Marine), 블루 카모(Blue Camo) 등 강렬한 색상과 그래픽 프린트를 적용했다.

 

투미의 대표 여성 컬렉션인 보야져 레더(Voyageur Leather)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칼라이스 백팩(Calais Backpack)은 고급스러운 그레이, 블루, 블랙 등 시즌 컬러로 선보였다. 짧은 휴가나 주말 나들이에 적합한 루안다 플라이트 백(Luanda Flight Bag), 카프리 크로스 바디(Capri Crossbody), 트래블 월릿(Travel Wallet) 등의 제품도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투미 디자인의 혁신을 상징하는 알파 2(Alpha 2) 컬렉션의 티패스 미디엄 스크린 랩탑 슬림 브리프(T-Pass® Medium Screen Laptop Slim Brief)와 티패스 비즈니스 클래스 브리프 팩(T-Pass® Business Class Brief Pack)은 네이비와 블랙의 컬러 매치로 재탄생했다.

 

또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알파 브라보(Alpha Bravo) 컬렉션은 트렌디한 블루 카모(Blue Camo) 프린트로 역동성과 활기를 더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해리슨(Harrison) 컬렉션은 페블 래더와 패브릭 소재로 새롭게 선보였다.

 

든든한 여정의 파트너,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의 상징 19 디그리(19Degree) 알루미늄 컬렉션은 이번 시즌 새로운 블루 컬러가 추가되었다.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건축학적인 모던하고 우아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견고한 내구성, 버튼 형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스냅 잠금장치 등 최고급 디자인과 기능을 자랑한다.

 

성공과 행운의 상징, 투미의 매력적인 2017 가을/겨울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비즈니스 미팅부터 일상, 여행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이백과 여행 컬렉션으로 선보이며, 오는 7월부터 전국 투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