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1.19(일)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7월 맞아 롯데 유통 7개 社 옴니로 뭉쳤다

옴니쇼핑서비스 ‘스마트픽 페스타’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롯데그룹의 7개 유통계열사가 모여 ‘옴니쇼핑’을 주제로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이사 김형준)은 오는 7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과 공동으로 ‘스마트픽’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픽 페스타(Smart Pick Festa)’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롯데 온라인몰에서 결제 후 고객이 지정한 롯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 서비스다.
 
스마트픽 페스타에 참여하는 롯데계열사들은 공동 경품행사로 ‘스마트픽 했는데 아직도 프라다백 옴니?’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을 비롯해 엘롯데,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에서 스마트픽으로 주문 후 경품 응모 고객 대상으로 프라다백(1명)과 라세느 뷔페식사권 2매(10명), 영화관람권 2매(50명)를 증정한다. L.POINT(이하 엘포인트) 통합 ID로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롯데닷컴에서는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경우 전국 35개 롯데백화점과 4,700여 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450여 개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픽업장소를 고를 수 있다. 또 롯데닷컴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스마트픽으로 시즌 액세서리, 슈즈, 유아용 카테고리 상품 주문 시 추첨을 통해 물놀이 튜브를 증정한다. 7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공동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닷컴에서는 청량리점의 단독상품 기획전을, 백화점 매장에서는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전시관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스크랍, 디데무, 베네통, 시슬리 등 10개 브랜드 상품을 스마트픽 구매 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픽업하면 미피갤러리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7만원, 1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하며, 백화점에서 상품 픽업 후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금액별 최대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천점을 증정하고, 롯데마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3만원 이상은 엘포인트 2천점, 7만원 이상은 팔도 비빔면(5입)도 추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을, 매장에서 상품 픽업 시 추가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엘포인트 3천점을 제공한다. 롯데슈퍼는 행사기간(6.30-7.2, 7.7-7.9, 7.14-7.16)동안 2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매장에서 스마트픽 픽업 후 엘포인트 적립하는 고객에게 요구르트 젤리를 제공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롯데닷컴]



 ■ 키워드 1 : 롯데닷컴
  • 롯데닷컴, 대한적십자와 ‘사회공헌협약’ 체결
    롯데닷컴(대표이사 김형준)은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와 나눔 활동의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닷컴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를 통한 생명...
  •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
    감각적인 슬립온과 가방, ‘블랙마틴싯봉’의 스테디셀러인 론니슈즈와 달리다슈즈, 앵클스타일의 슬립온 스니커즈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판매는 ‘블랙마틴싯봉’ 전국매장과 자사 온라인 몰, 입점돼 있는 몰(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GS샵, 신세계몰, AK몰)에서...
  • 쌍방향 소통 ‘영상 콘텐츠’ 시대 개막
    한데 모아 보다 연속적이고 전문화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는 최근 비디오커머스 형태의 ‘라이브 온 쇼핑’을 선보였다. 또 롯데닷컴은 지난해 8월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생생샵’을 운영하고 있다. 평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전문 쇼핑플래너가 상품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