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7.21(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7월 맞아 롯데 유통 7개 社 옴니로 뭉쳤다

옴니쇼핑서비스 ‘스마트픽 페스타’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롯데그룹의 7개 유통계열사가 모여 ‘옴니쇼핑’을 주제로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이사 김형준)은 오는 7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과 공동으로 ‘스마트픽’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픽 페스타(Smart Pick Festa)’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롯데 온라인몰에서 결제 후 고객이 지정한 롯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 서비스다.
 
스마트픽 페스타에 참여하는 롯데계열사들은 공동 경품행사로 ‘스마트픽 했는데 아직도 프라다백 옴니?’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을 비롯해 엘롯데,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에서 스마트픽으로 주문 후 경품 응모 고객 대상으로 프라다백(1명)과 라세느 뷔페식사권 2매(10명), 영화관람권 2매(50명)를 증정한다. L.POINT(이하 엘포인트) 통합 ID로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롯데닷컴에서는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경우 전국 35개 롯데백화점과 4,700여 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450여 개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픽업장소를 고를 수 있다. 또 롯데닷컴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스마트픽으로 시즌 액세서리, 슈즈, 유아용 카테고리 상품 주문 시 추첨을 통해 물놀이 튜브를 증정한다. 7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공동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닷컴에서는 청량리점의 단독상품 기획전을, 백화점 매장에서는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전시관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스크랍, 디데무, 베네통, 시슬리 등 10개 브랜드 상품을 스마트픽 구매 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픽업하면 미피갤러리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7만원, 1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하며, 백화점에서 상품 픽업 후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금액별 최대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천점을 증정하고, 롯데마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3만원 이상은 엘포인트 2천점, 7만원 이상은 팔도 비빔면(5입)도 추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을, 매장에서 상품 픽업 시 추가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엘포인트 3천점을 제공한다. 롯데슈퍼는 행사기간(6.30-7.2, 7.7-7.9, 7.14-7.16)동안 2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매장에서 스마트픽 픽업 후 엘포인트 적립하는 고객에게 요구르트 젤리를 제공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롯데닷컴]



 ■ 키워드 1 : 롯데닷컴
  • 롯데쇼핑, 8월1일 e커머스사업본부 출범…400명 인재채용
    혁신 계획을 밝혔다. 2020년까지 하나의 쇼핑 앱으로 롯데 유통사(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롭스, 롯데닷컴)의 모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플랫폼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플랫폼에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 ‘제이비리파인’ 국내외 사업 호조
    동시에 롯데 주요점에 입점했다. 2016년 추동시즌 런칭 이후 현재 롯데 본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일산점에서 전개 중이다. 온라인은 롯데닷컴을 비롯해 올해 신세계몰과 포에바몰에 입점했다. 해외는 코트리, 후즈넥스트 등 페어에 참가, 셀렉샵 홀세일을 전개중이다....
  • ‘로앤디누아’ 티커머스 판매 채널 확대
    서비스다. IPTV의 보급, AI 스피커의 등장으로 현재 티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되어 의류까지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로앤디누아’는 현재 롯데닷컴, 신세계몰, 하프클럽 등 온라인 유통이 메인이나 티커머스를 이용해 유통 다각화에 도전한다. 제품은 미국 본사 제품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CBME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