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9.25(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7월 맞아 롯데 유통 7개 社 옴니로 뭉쳤다

옴니쇼핑서비스 ‘스마트픽 페스타’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롯데그룹의 7개 유통계열사가 모여 ‘옴니쇼핑’을 주제로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대표이사 김형준)은 오는 7월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과 공동으로 ‘스마트픽’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픽 페스타(Smart Pick Festa)’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롯데 온라인몰에서 결제 후 고객이 지정한 롯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쇼핑 서비스다.
 
스마트픽 페스타에 참여하는 롯데계열사들은 공동 경품행사로 ‘스마트픽 했는데 아직도 프라다백 옴니?’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을 비롯해 엘롯데, 롯데홈쇼핑, 롯데슈퍼,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에서 스마트픽으로 주문 후 경품 응모 고객 대상으로 프라다백(1명)과 라세느 뷔페식사권 2매(10명), 영화관람권 2매(50명)를 증정한다. L.POINT(이하 엘포인트) 통합 ID로 구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롯데닷컴에서는 스마트픽으로 주문할 경우 전국 35개 롯데백화점과 4,700여 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그리고 450여 개 롯데하이마트 지점에서 픽업장소를 고를 수 있다. 또 롯데닷컴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6일까지 스마트픽으로 시즌 액세서리, 슈즈, 유아용 카테고리 상품 주문 시 추첨을 통해 물놀이 튜브를 증정한다. 7만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공동 이벤트도 마련했다. 7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닷컴에서는 청량리점의 단독상품 기획전을, 백화점 매장에서는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전시관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스크랍, 디데무, 베네통, 시슬리 등 10개 브랜드 상품을 스마트픽 구매 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픽업하면 미피갤러리 아이스크림 교환권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7만원, 1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각각 3천점, 7천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하며, 백화점에서 상품 픽업 후 매장에서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금액별 최대 1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5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3천점을 증정하고, 롯데마트는 온라인몰을 통해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3만원 이상은 엘포인트 2천점, 7만원 이상은 팔도 비빔면(5입)도 추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을, 매장에서 상품 픽업 시 추가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엘포인트 3천점을 제공한다. 롯데슈퍼는 행사기간(6.30-7.2, 7.7-7.9, 7.14-7.16)동안 2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2천점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매장에서 스마트픽 픽업 후 엘포인트 적립하는 고객에게 요구르트 젤리를 제공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롯데닷컴]



 ■ 키워드 1 : 롯데닷컴
  • 스타와 브랜드가 만나는 최초 온라인 플랫폼 ‘스맵스’ 출시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할 예정이다. 칸그림은 패션과 잡화,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400여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협약을 맺고 롯데닷컴, SSG닷컴, GS숍, 무신사, W컨셉 등 국내외 다양한 유통채널 및 해외 B2B, B2C 채널에 온ㆍ오프 유통 사업을 전개...
  • 롯데닷컴, 이탈리아 디자이너 핸드백 선보인다
    이탈리아 신진 디자이너들의 핸드백을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은 이탈리아 가죽잡화협회 아임페스(Aimpes)와 손잡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제작되는 수준 높은 핸드백을 오는 10월부터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 무신사·W컨셉 고객 체류시간 가장 높다
    4페이지 정도다. 주목되는 것은 이탈률이다. 고객들이 사이트가 열리고 나서 아무런 행위 없이 닫아 버리는 경우가 절반에 가까웠다. 롯데닷컴, SSG, H몰 등 종합몰도 오픈마켓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월평균 방문객은 상대적으로 낮고, 이탈률은 37~38% 정도로 높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bizway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